안녕하세요. 리뷰OO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어버이날에 온가족이 함께 간 평택 소사동의 갈비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동생 부부가 맛있는 곳을 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예약하고 가게된 곳인데요.
과연, 실제로도 평택 소사동 돼지양념갈비 맛집이라 부를만 한 곳이었는지, 자세하게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기본정보
◆ 갈비담 평택점
◆ 육류, 고기
◆ 11:30 ~ 22:00 / 브레이크 타임 3:00 ~ 5:00
◆ 0507-1401-9582
◆ 주차가능(건물 뒷편 주차장, 현대자동차 주차장)
◆ 위치
주차장
가족 단위나 단체로갈 때는 특히, 차량이 여러대 이동하기 때문에 주차공간을 신경 쓰게 되는데요.
주차공간이 여유있어서 좋았습니다.
내부사진
여기가 생긴지 별로 안 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공간도 넓었습니다.
스크린에 스포츠도 나오고 있어서 분위기 자체는 좋았습니다.
그리고 좋은 점으로는 완전히 분리된 룸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가족 모임이나 조금 조용하게 여러사람과 드시고 싶으실 때는 예약하고 가시면 되겠습니다.
메뉴
갈비담 주문은 테이블마다 달려 있는 키오스크로 할 수 있겠으며 메뉴도 갈비를 중심으로 여러가지 메뉴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키오스크 윗부분을 보니까 갈비담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참여하셔서 음식까지 받으시면 완벽하겠죠?! 저는 못했지많ㅎ
기본 차림
몇가지 밑반찬들이 나오는데, 깔끔합니다.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그리고 밑반찬 중 좋았던 점! 바로 제가 좋아하는 콘치즈입니다.
즉석에서 만들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이게 리필되는지는 못 물어 봤는데, 더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셀프바
직원을 부르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테이블 옆에 물티슈, 수저, 그릇, 티슈, 소주잔, 맥주잔까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먹다가 거의 다 먹을 때 쯤 알게 된 건데요.
저는 밑반찬 중에 상추가 나오지 않아서 상추가 없는 줄 알았는데 셀프바 가보니까 상추 있더라구요.
고추도 있고 ㅎㅎ 그러니 반드시 식사하실 때 미리 들리셔서 가져오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볶이를 비롯 아이스티, 망고음료, 수정과까지 있었습니다.
그러니 따로 음료 시킬 필요는 없겠죠?
돼지양념갈비
갈비담이 평택 돼지양념갈비 맛집이라는 말을 듣고 갔기 때문에 돼지양념갈비를 저희 테이블에 2인분 시켰습니다.
(저희 테이블에는 아빠와 저 둘이 앉았었습니다.)
숯불 위에 돼지양념갈비를 올려 굽습니다.
직원이 와서 구워주고 잘라주는 것을 도와주기는 하는데요.
직원이 한테이블에 계속 붙어 있을 수 있는 것이 아닌데, 일반 돼지고기가 아니라 돼지양념갈비이기 때문에 조금만 방심하면 금방 타버립니다.
그러니 직원이 잘라주는거 도와주는거 크게 생각하지 마시고 그냥 여러번 뒤집으면서 타지 않게 구워주시면 되겠습니다.
(제가 그러다 태웠습니다.ㅠㅠ)
조금은 탔지만 숯불에 맛있게 구워진 돼지양념갈비입니다.
양념이 되어있기 때문에 굳이 뭐 찍어 먹지 않고 먹어보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러웠습니다.
상추샐러드라고 해야하나 소스 묻혀져 있어서 새콤한 상추랑도 같이 먹어 보는데, 역시 맛있습니다.
그런데 뭐랄까 맛있지만, 엄청 맛있다 까지는 솔직히 아니구요.
맛이 깔끔하고 맛있다라고 느낄 수 있는 정도입니다. 실패는 없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습니다.
2인분을 더 시켜서 구워 먹었는데요.
불판이 탔는데 불판을 갈려고 하면 키오스크로 불판 가는 버튼을 눌러서 갈아야 하더라구요.
그런데 여기서 좀 아쉬웠던게 불판 갈아주러 바로 안 와서 두번 신청을 했고, 전체적으로 가는데 까지 시간이 오래걸렸습니다. 10분가까이 된 것 같아요.
그만큼 사람이 많아서 바빴다고 볼 수도 있겠는데 손님입장으로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그러니 판을 갈려면 일찍일찍 신청하는게 좋겠습니다.
갈비면 역시 뜯어 먹어야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뜯어도 먹어 봤는데, 저는 아무래도 뜯어 먹는 것보다는 살코기 있는 부분 먹는게 더 맛있는 것 같네요.ㅎㅎ
물비빔냉면(후식)
후식용으로 시킨 물비빔냉면입니다.
저번에 갔던 식당에서 시킨 냉면이 너무 맛이 없어서 혹시 몰라 비빔이 들어간 냉면으로 주문을 했었는데요.
냉면 컬러도 그렇고 비주얼이 저번 냉면과 비슷해서 맛이 없을까 긴장을 하기는 했었습니다.
그런데 우선 좋았던 점은 겨자와 식초가 같이 공용으로 쓰는 통을 가지고 온게 아니라 일회용 제품을 가져왔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후식용인데 후식으로 생각 안 될만큼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비주얼은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솔직히 국물 한 번 먹었을 때 제 취향이 아니어서, 아 이번에도 실패인가 싶었는데 비빔양념 풀어서 먹는 순간 너무 맛있더라구요.
새콤하면서 정말 시원해지는 맛이더라구요. 기존의 냉면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국물맛 좋았습니다.
여기서 드신다면 물비빔냉면을 드시는 것 추천드리고 싶네요.
후식
후식으로 커피도 있었고 아이스크림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이스크림이 너무 너무 맛있더라구요.
부모님 마저 두번씩 드셨습니다. 여기 평택 소사동 돼지양념갈비 맛집이기도 한데, 아이스크림이 맛집이네요.
냉정한 평가
◆ 주차걱정 없습니다.
◆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분위기 좋습니다.
◆ 룸이 잘 분리 되어 있습니다.
◆ 돼지양념갈비 맛있습니다. 하지만 꼭 다시 와야한다 까지는 아니었습니다.
◆ 후식 냉면 맛 좋고 커피나 음료, 아이스크림이 잘 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음식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종 조치원] 소고기 맛집 소소한하누마을 리뷰 (0) | 2025.05.11 |
---|